티스토리 뷰

인터넷가입tv사은품많이주는곳 최고!

인터넷가입tv사은품많이주는곳 최고!

.............흑흑 내돈6천원~~~인터넷가입tv사은품많이주는곳 최고! 아이들과 같이 밨는데 하두 재미 없어서 중간에 나가고 싶을 정도로 유치한 영화~ 결국은 중간에 나왔다...

인터넷가입tv사은품많이주는곳 최고! 아이들과 같이 밨는데 하두 재미 없어서 중간에 나가고 싶을 정도로 유치한 영화~ 결국은 중간에 나왔다...


7천원이 껌값인 사람과 상식밖의 생각으로 세상을 사는 사람들에겐 강추!!!! 내가 좋아했던 배우들마저 정 떨어지게 만드는 영화...인터넷가입tv사은품많이주는곳 최고! 인터넷가입tv사은품많이주는곳 최고!

인터넷가입tv사은품많이주는곳 최고! 무엇을 기대하고 보셨었는지 모르겠지만 음악에도 여러장르가 있듯이 영화도 마찬가지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기대도 많이 했었고 또 기대만큼 잘 나온것 같아 좋았습니다. 전작 단편보다 훨씬 괜찮았어요.

10초씩 3번정도 웃은듯 그거말고 끝 걍걍 이건 뭥미 ㅋㅋㅋㅋㅋㅋ 유괘함과 상쾌, 통쾌 정말 보는내내 웃으면서 보았던 즐거운 영화!!

돈아깝다..이런걸 영화라고..젠장..절대보지마삼..절대비추

유치한 영화............... 한국영화의 현실을 보여주는듯. 철멧 인터넷가입tv사은품많이주는곳 최고! 걍보면재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최고입니다 죽도록 웃었습니다 아직도 따라하고 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낸 웃은 난 뭥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아깝고 시간 아깝다는 생각들긴 첨이다. 젝일... 어떤사람은 중간에 나가버리고.. 내 앞에 남자는 아예 자버리더라.. 유치할 뻔 하지만.... 유쾌한 영화...ㅋ 생각할수록 웃음이 나...ㅋ인터넷가입tv사은품많이주는곳 최고! 빵터지는 웃음 몇번이 다인 영화..영화내내 웃었다는 사람들..뭐가 그리 잼있었다는거지? 이해안됨.. 내 생애 최악의 영화 2위..

유쾌 상쾌 통쾌~ 넘 잼있게 웃으면서 봤어요!!

.............흑흑 내돈6천원~~~ 인터넷가입tv사은품많이주는곳 최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