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금사은품 많이주는곳은? 인터넷설치 관련

현금사은품 많이주는곳은? 인터넷설치 관련

평이 극과 극인거 같은데,,전 쵝오였답니다!!^^현금사은품 많이주는곳은? 인터넷설치 관련 난 굉장히 재미있게 봤는데 나와 나와 같이 영화를 본 관객들은 관대해서 재미있었던 건가??

현금사은품 많이주는곳은? 인터넷설치 관련 난 굉장히 재미있게 봤는데 나와 나와 같이 영화를 본 관객들은 관대해서 재미있었던 건가??

★역시 류승완감독 영화는 나랑 안맞다........어이가 없네 나참친구랑 영화보고 나오면서 욕만 진탕하고왔네..처음으로 감독과 싸우고 싶었던 영화!!!!!!!!!!!!!!!!!!!!!!!!!!!!!!!!★현금사은품 많이주는곳은? 인터넷설치 관련 현금사은품 많이주는곳은? 인터넷설치 관련

현금사은품 많이주는곳은? 인터넷설치 관련 ㅋㅋㅋㅋ 역시, ㅋㅋ 이영화는 평가가 극과 극일꺼라고 생각했다!!!

난 무지무지 재밌었지만....!!! 친구는,,,어디서 웃어야 될지 모르겠다며.... 코드가 중요한듯,ㅋ

99분 중에 5분 빼고 다 재미없었다 ㅡㅡ

저예산을 하나의 스타일로 승화시킨 영화. 철멧 현금사은품 많이주는곳은? 인터넷설치 관련 1점도 아깝다. 로긴해서 점수주게 만드는구나..관객들이 다같이 욕한영화는 이게 처음. 뒤에 남자 연실 ㅆ 발ㅆ발 대고 앞에여자는 퍼져잔다. 앞에 10분만 잼있음

이 컨셉 그대로 밀고간다면 1시간이 한계인 것 같다.

침이웃결당 ㅋㅋㅋ 그냥 웃자고 만든 영화니깐....그런 점에선 꽤 잘만든거 같다...뭐 쫌 허전하긴 하다 현금사은품 많이주는곳은? 인터넷설치 관련 두번다시 한국영화에서 이런 B급정서를 느끼기란 딥따 힘들듯!! 두번보고도 또 보고싶은!

반응이 극과 극!! 그러나 나는 너무 재밌게 보고 또 보고 싶은 영화^^

평이 극과 극인거 같은데,,전 쵝오였답니다!!^^ 현금사은품 많이주는곳은? 인터넷설치 관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